2011년 11월 7일 월요일

엄마에게.. / A Song For Mama - Boyz II Men


어렸을 때 기억이 거의 나지 않지만, 엄마의 얼굴을 바라보면서, 손을 잡고 시장으로 함께 걸어가던 그 길은 내 기억 속에 영원히 남아 있다. 그래서 스무살이 넘어서도, 항상 어머니 손을 잡고 어디 가는 것을 너무나 좋아했다. 벌써 서른이 넘었지만, 여전히 어머니에게 나는 소중한 아들이고, 무엇이든 더 해 주고 싶은 그런 유일한, 정말 세상에서 유일한 진정한 사랑의 대상이다. 처음에 이 노래를 들었을 때, mama, you are the queen of my heart, your love is like tears from the stars라는 가사 속에서 눈물 흘렸다. 세상의 모든 자녀에게 엄마란 그런 존재이다. 자녀는 어머니로 부터 그분의 모든 것을 받고, 다시 그것으로 세상을 살아갈 모든 것을 가지게 된다. 세상의 모든 엄마들에게, 그리고 앞으로 엄마가 될 모든 딸들에게, 이 노래를 바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추천 글

로고스 프로그램으로, 평신도 성경 공부하기 with 스터디 바이블 노트 Study Bible Notes (2023년 9월 업데이트)

주의 말씀의 맛이  내게 어찌 그리 단지요  내 입에 꿀보다 더 다니이다 (시 119:103) 누구나 성경을 열심히 읽으라는 말은 듣습니다. 그리고 성경이 꿀보다 달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많은 ...

리딩 크리스천 독서 묵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