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4일 화요일

DIGITAL PSALM 23 - JB / Episode 7



- DIGITAL PSALM 23 -

                                By JB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 없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 없네
 
그가 푸른 풀밭에 날 누이시며
쉴 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네
나의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의의
길로 인도하시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 없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 없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라도
해를 두려워 하지 않음은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 하시나이다
 
Surely goodness
and mercy shall follow me
all the days
of my life,
I shall dwell
in the house of the Lord
forever forever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 없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 없네 


* Download

* 자유롭게 들으시고 배포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곡의 상업적 사용은 금합니다. :)

댓글 2개:

  1. EDM 분위기에 몽환적 사운드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어울립니다.
    음악과 찬양을 사랑하는 목사님을 축복합니다~
    멋진 곡들 계속 부탁해요~!!!

    답글삭제
  2. 목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 음악을 너무 좋아해요. 그리고 음악을 통해서 하나님을 찬양하고 싶어요. 모든 이들이 그런 것 처럼, 삶은 바쁘고 여유가 없지만, 가능한대로 계속 만들고 싶어요. 귀한 격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답글삭제

추천 글

로고스 프로그램으로, 평신도 성경 공부하기 with 스터디 바이블 노트 Study Bible Notes (2023년 9월 업데이트)

주의 말씀의 맛이  내게 어찌 그리 단지요  내 입에 꿀보다 더 다니이다 (시 119:103) 누구나 성경을 열심히 읽으라는 말은 듣습니다. 그리고 성경이 꿀보다 달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많은 ...

리딩 크리스천 독서 묵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