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7일 금요일

주님이 왕 되시기에, 견고하며 두려움이 없어라 / 주님만이 왕이십니다 - 아이자야씩스티원

 


'주님만이 왕이십니다

내 삶에
이 곳에
온 땅에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신 이름
왕의 왕 예수께 엎드려 경배해'


성도님들과 함께 부르는데 가사가 참 좋았습니다. 처음 접하는 찬양이지만 그렇게 낯설지 않았습니다. 영적으로 집중된 가사이고 아름답고 힘 있는 찬양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모든 인간은 자신이 왕이라고 생각하며 살아갑니다. 심지어 교회조차 내가 주인이라고 주장하는 경우도 종종 봅니다. 그러나 내 인생을 내가 주인이라고 생각하는 그 순간, 한 없는 혼돈과 두려움 속에 빠져들 수 밖에 없습니다. 나는 그저, '인간'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주님만이 왕이시라고 고백하는데, 마음이 평안해졌습니다. 현실의 두려움과 고민들이 사라진다고 느꼈습니다. 주님이 왕 되시기에 모든 것을 맡길 수 있음을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나의 주권을 온전히 포기하고 주님이 왕 되심을 고백하는 것이, 가장 큰 용기를 얻는 길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님, 저의 인생은 주님의 것입니다. 볼티모어 교회도 주님의 것입니다.
오직 왕되신 주님께서 주님의 뜻대로 선하게 인도하소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추천 글

로고스 프로그램으로, 평신도 성경 공부하기 with 스터디 바이블 노트 Study Bible Notes (2023년 9월 업데이트)

주의 말씀의 맛이  내게 어찌 그리 단지요  내 입에 꿀보다 더 다니이다 (시 119:103) 누구나 성경을 열심히 읽으라는 말은 듣습니다. 그리고 성경이 꿀보다 달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많은 ...

리딩 크리스천 독서 묵상